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참여마당

답변불친절 개선요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22

연천군시설관리공단 한탄강관광지를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유선 상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재발방지를 위하여 상담 직원들의 친절 교육 강화와 한탄강관광지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한탄강관광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