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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마당

new불친절한 행동을 삼가했으면--------
첨부파일
조회수
4707
작성자
박은관
등록일
2016.05.21

            나는 집이 동두천에 있는 관계로, 한탄강이 가까워 항상 그곳을 찾아서 오토캠핑을 즐기는 바,ㅡ

    가끔 기분이 상할적이 있는데,   평일에도 자주 캠핑을 하는데,,,,,,,언제인가 어느 직원이, 순찰을 도는지는

    몰라도, 내 텐트에 머물더니 대뜸, 주민등록증을  보자고 하기에, 왜 그러냐고 그랬더니 확인차 필요하다

    길래 ,   당신이 무슨 형사도 아니면서 주민등록증을 보자고 하냐고 따졌더니 , 제대로 입장을 했느냐고

    재차 묻기에 , 사무실에 가서 확인하라고 그런적이 있었읍니다.

            그 직원은 전화통화로 확인을 마치고 , 아무 말없이 갔지만 매우 불쾌한 기분이었읍니다.

    언젠가는 예약을 하고 , 그 시간에 맟춰서 입장을 하려는데 ,또 주민등록증을 보자길래 , 어제 예약을 

    하고 , 지금 입장하는 것이니까 , 자동차 넘버를 보고 확인하면 될것 아니냐고 했더니, 부득 부득 주민

    증을 보자길래, 할수 없이 보여주며 입장을 한적이 있었읍니다.

             예약을 하고 , 정한 날짜 정한 시간에 또, 예약시에 제시한 자동차넘버와 예약한 사람이 일치하면

     입장을 시키는것이 당연하지 , 꼭 주민등록증을 보여 달라는 심보는 무슨 심보인지 이해가 되지를 않고,

             또 ,  캠핑기간이 끝나는날 , 하루 더 연장하자고 하니 , 확인도 안하고, 퉁명스럽게 ,오늘은 예약이

     다 차서 하루연장이 안된다는 등 .......

             관광지차원의 서비스는 관두고서라도 , 손님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말투는 하지 않는 ,

                          기본이 부족한 행동을 하지않는 ,     다시 찾을 수 있는 관광지로서의 품위를 지키는

       *****  한탄강  관광지가 *****   되기를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김우열 전화 031)834-9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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