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참여마당

new불친절 개선요망
첨부파일
조회수
1376
작성자
이창민
등록일
2021.04.22
시설구분
한탄강관광지

유선통화 완료

답변불친절 개선요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22

연천군시설관리공단 한탄강관광지를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유선 상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재발방지를 위하여 상담 직원들의 친절 교육 강화와 한탄강관광지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귀하의 고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한탄강관광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김보람 전화 031) 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