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의 경영실적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경영목표 달성 노력 및 경영개선을 유도
- 평가근거 :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동법시행령 제 68조~69조
- 평가기간 : 2006. 06. 22~6.23 (현지 확인평가)
- 평가기관 : 행정자치부·한국자치경영평가원
- 평가결과 : "다"등급
구분 | 2005 | 2004 | 2003 | 2002 | 2001 |
---|---|---|---|---|---|
등급 | 다 | 나 | 마 | 라 | 마 |
평가지표 | 가중치 | 득점 | 등급 | ||
---|---|---|---|---|---|
책임경영 | 17 | 12.92 | 5 | ||
경영관리 | 18 | 15.85 | 3 | ||
사업운영 | 50 | 41.57 | 4 | ||
고객만족 | 15 | 9.50 | 8 | ||
경영 평가 |
계 | 100 | 79.84 | 5 | |
객관적 지표 |
소계 | 54 | 43.36 | 4 | |
계량 | 40 | 32.90 | 4 | ||
단계별 | 14 | 10.46 | 6 | ||
주관적 지표 |
비계량 | 46 | 36.48 | 5 | |
혁신이행실적평가 | 100 | 82.20 | 4 | ||
종합점수 | 100 | 80.08 | 4 |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함정아 전화 031) 834-9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