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열린혁신정보공개

경영평가의 목적

2007년도 경영평가는 당 공단이 2007 회계연도에 추진한 사업의 실적과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어느 정도 노력을 경주하였는가를 측정하여 점수화한 것이며, 경영평가를 통하여 잘된 점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 보완 및 개선대책을 수립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공단의 총체적인 경영개선을 유도하게 함

경영평가 결과

등급 : 부진

지표별 접수집계
평가지표 가중치 득점
100.00 86.69
경영체계 10 7.10
조직관리 4 1.10
인사관리 3 3.00
노사관리 3 3.00
사업성과 55 48.43
1인당시설관리실적 7 6.79
1인당시설관리비용 7 5.93
사업수입목표달성률 7 6.40
사업수지비율 5 4.44
대행사업비절감율 10 9.06
인건비관리 5 4.20
현업지출비율 4 3.61
지역사회에의 공헌 5 4.00
공단상호발전 기여도 5 4.00
정책준수 10 9.30
인건비인상률 준수 1.7 1.00
퇴직금누진제 폐지 1.2 1.20
유급휴가 및 연차수당운영 0.6 0.60
노조전임자 운영 0.8 0.80
추가설립타당성검토운영 0.7 0.70
경영개선명령등 이행 0.8 0.80
감사원감사지적사항이행 0.9 0.90
성과급제도운영의 적정성 0.5 0.50
업무추진비집행의 적정성 0.5 0.50
통합경영공시운용의 적정성 2 2.00
비정규직대책추진실적 0.3 0.30
고객만족 25 21.86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함정아 전화 031) 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