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열린혁신정보공개

경영평가의 목적

2008년도 경영평가는 당 공단이 2008 회계연도에 추진한 사업의 실적과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어느 정도 노력을 경주하였는가를 측정하여 점수화한 것이며, 경영평가를 통하여 잘된 점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 보완 및 개선대책을 수립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공단의 총체적인 경영개선을 유도하게 함

지표별 접수집계
중분류지표 세부지표 세부내용 배점 득점
총 점 100.00 90.33
등 급 우수
리더십 경영층 리더십 5.00 4.40
고객 및 윤리경영 5.00 4.60
전략 비전·미션 및 경영계획 5.00 4.40
경영효율화 조직관리 4.00 3.60
인사관리 4.00 3.40
노사관리 4.00 2.70
재무관리 2.00 1.70
주요사업활동 시설·환경관리 5.00 4.20
재난·안전관리 4.00 3.40
공공성증진노력 7.00 6.00
주요사업성과 사업수입 8.00 8.00
1인당시설관리실적 8.00 8.00
안전사고발생건수 4.00 4.00
경영효율성과 대행사업비 10.00 10.00
공기업

정책준수
공인건비 인상률 준수 2.00 1.50
노조전임자운영 -0.50 0.00
추가사업타당성검토 -1.00 -0.50
경영개선명령이행여부 1.00 1.00
감사 지적사항 이행여부 -1.00 0.00
성과급제도운영의 적정성 1.00 0.50
업무추진비 집행의 적정성 1.00 1.00
통합경영공시 운용의 적정성 2.00 1.80
예산 조기집행 1.50 1.50
일자리 창출 1.80 1.50
고객만족성과 고객만족도조사 15.00 13.63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함정아 전화 031) 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